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2.03 19:11

'동상이몽2' 진태현, 딸과 함께 박시은 생일파티 준비 "원래 이벤트 안 해"

▲ SBS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3일(월)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딸과 함께하는 박시은의 첫 번째 생일파티가 공개된다.

박시은은 지난해 스물셋 딸 세연이를 공개 입양한 후 처음으로 생일을 맞게 됐다. 이에 진태현과 세연 양은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엄마가 좋아하는 음식들로 생일상을 능숙하게 준비하는 딸과 달리 진태현은 풍선을 불다가 터뜨리는가 하면 현수막을 걸다가 헤매는 등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에도 여러 번의 위기 상황이 반복됐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허점들이 보인다”라며 불안해했다.

진태현과 딸 세연 양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진태현이 허술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진태현은 “저는 원래 이벤트를 하지 않는다”라며 평소 박시은에게 단 한 번도 이벤트를 해준 적이 없었던 사실을 고백한 것. 심지어 연애시절에도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지 않고 그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결혼 이야기를 꺼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가족이 된 후 첫 생일 파티를 맞아 딸 세연 양이 엄마, 아빠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도 공개됐다. 세연 양이 진심을 담아 준비한 선물에 아빠 진태현은 물론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딸 세연이가 진태현, 박시은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은 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