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6 07:00

핑크박스 객실용 성인용품 자동판매기, 호텔 및 모텔 도입 늘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호텔과 모텔의 경쟁 과열로 인한 이용료 하락으로 호텔 및 모텔의 수익 구조가 무너지고 추가적인 광고비와 서비스 관련 비용 지출로 인해 운영이 더 어려워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지난 몇 년간 고객들은 호텔 및 모텔을 선택하는 기준이 인테리어, 숙박요금, 대실 시간. 청결 등의 기본적인 요소에서 최근에는 간식 및 커피 제공,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비롯한 색다른 차별화 서비스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에 최근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 변화와 국내 시장규모 상승으로 지난 몇 년간 호텔 및 모텔의 차별화 서비스와 수익 구조를 개선을 돕는 다양한 성인용품 자판기가 주목받았다. 하지만 대부분 호텔 및 모텔 로비와 복도에 설치되어 구매의 불편함과 고객 프라이버시, 복잡한 결제 시스템과 저질 제품 등의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BK이노베이션은 기존의 성인용품 자판기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객실용 자동판매기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핑크박스 객실용 성인용품 자동판매기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으며, 객실 내 비치되어 구매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준다"라며 또한 "조도센서를 탑재하여 따로 전원을 관리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점등되어 전기료는 절감하고,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결제 시스템으로 신용카드 단말기를 탑재, 직관적인 사용법과 음성 안내 서비스로 결제를 돕는다. 자판기내 모든 판매 제품의 경우 본사에서 100% 직접 공급하며, 국내 KC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만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BK이노베이션은 성인용품 도소매 핑크박스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캐나다 명품 브랜드 SWAN, PILLOW TALK, 영국 명품 브랜드 G-VIBE등 글로벌 럭셔리 제품을 직접 수입하며, 자체 브랜드 IBIZA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호텔 및 모텔 객실용 핑크박스 성인용품 자판기는 검색 창에서 '핑크박스 성인용품 자판기'로 검색하면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에서 '핑크박스 자동판매기'로 검색하여 문의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