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2.03 07:00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가 2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남성 성인용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핑크박스에서 처음 진행되는 남성 성인용품 할인 이벤트로 2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할인 이벤트는 특별 할인가로 인기 남성 성인용품을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발렌타인데이 남성 성인용품 할인 품목으로는 총 4가지 세트로 텐가 오나홀, 컵홀, 에그, 콘돔, 마사지 젤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트 가격은 2만원대에서 9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최대 40%의 할인 금액으로 저렴하고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를 망설이던 분들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2020년 상반기 다양한 오나홀 제품과 남성 성인용품을 추가적으로 입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핑크박스는 다양한 성인용품을 수입 및 판매하고 있으며,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스완, 필로우토크, 텐가, 이로하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핑크박스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는 회원가입 후 이벤트 메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의 추가 적립금과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다.

핑크박스 쇼핑몰은 구글에서 ‘핑크박스’로 검색하여 방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