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13 15:59

남성듀오 노라조, '야생마'로 1년 6개월만 컴백

노라조 색깔을 찾기 위해 자체 제작사 설립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독특한 콘셉트와 노래로 사랑받아온 남성듀오 노라조가 1년 6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야생마'로 돌아왔다.
 
슈퍼맨-고등어-카레의 3연속 히트 이후 노라조는 자신만의 색깔을 찾고자 제작사를 설립하여 스스로 '노라조 프로덕션'이라 칭하며 새 앨범 '야생마'를 발표했다.

▲ 남성듀오 노라조(노라조프로덕션 제공)
 
이 곡은 그동안 많은 고민 끝에 돌아온 원점 회귀성 작품으로 노라조의 대표적인 스타일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형태로 녹아 있으며 강력한 멜로디와 음향, 그리고 에너지 넘치는 '야생마'의 이미지를 담은 가사에 혈기 왕성한 노홍철의 피쳐링이 화룡점정을 해주었다.
 
노라조 타이틀곡 '야생마'는 이미 2년 전에 초안이 완성된 곡으로 수차례의 녹음과 수정, 마스터링으로 노라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오랫동안 준비해왔으며 노라조 조빈이 직접 진두지휘하며 모든 제작 과정을 진행했다.

또한, '야생마' 뮤직비디오는 블록버스터급 수준에 제주도 올 로케로 승마장, 동춘 서커스, 헬리켐까지 동원되며 노라조의 야생마 분장과 박력 있는 군무 등 완벽한 조합으로 역시 노라조 다운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한편,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독특한 제목과 중독성 강한 신나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