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13 15:46

배우 윤소이, 다비치 '편지' MV 출연 '눈물연기' 호평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윤소이가 다비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섬세한 감정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제(12일) 정오 발매된 다비치의 신곡 '편지'가 인기를 끌고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속 윤소이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윤소이는 '편지' 뮤직비디오에서 떠난 연인을 향한 아픔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하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연인이 마지막으로 남긴 편지를 본 후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감정을 폭발시키는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애처로울 정도로 완벽히 소화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 다비치 신곡 '편지' 뮤직비디오 주인공 윤소이(출처:편지 MV영상 캡처)

무엇보다 윤소이의 애끓는 오열은 '편지'의 슬픈 가삿말, 다비치의 애절한 목소리와 한데 어우러져 한 편의 감성 드라마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실제 촬영 당시 윤소이는 '편지'의 노래를 몇 번씩 들으며 감정을 다잡는 등 순식간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10시간 이상 이어진 촬영 동안 감정에 깊게 몰입해 쉴 새 없이 눈물을 흘리는 등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어 다음날 몸살까지 앓았다고 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윤소이는 긴 생머리를 싹둑 자른 단발머리로 등장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윤소이의 애절한 눈물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편지'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