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30 15:58

레드컨테이너, 남성 성인용품 플래시라이트 정식 유통 개시... 미국 핫 스타 만난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에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그 동안 여성용 성인용품에 집중했던 레드컨테이너에서 오랜만에 남성 고객들을 위한 제품 수입을 알린 것.

레드컨테이너 측은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미국의 명품 브랜드 '플래시라이트'로 국내에 병행 수입을 통해 소개된 적이 몇 번 있긴 하지만, 정식 계약을 맺고 유통을 하는 경우는 처음이라고 밝혔다. 지난 번 독일 박람회에서 연을 맺은 레드컨테이너와 플래시라이트는 이번 정식 계약을 통해 앞으로 국내 시장의 남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및 지원 사업을 펼치기로 협의했다.

미국에서 생산되는 플래시라이트는 성인 업계의 유명한 여성 핫 스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하는 남성 전용 성인용품이다. 1차로 플래시라이트걸스 라는 카테고리의 제품이 약 50여종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출시되며, 이후에도 레드컨테이너는 플래시라이트의 다양한 카테고리를 추가 확장 할 예정이다.

▲ 플래시라이트 (레드컨테이너 제공)

플래시라이트 걸스에 포함된 여성 스타들은 모두 현재 미국 등 현지에서 관련 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각종 SNS을 통해 그녀들과 소통 할 수 있다. 

플래시라이트는 슈퍼스킨이라 불리우는 재질을 사용해 제작해 장시간 사용해도 안전할 수 있는 있도록 하며, 사용 후 청소가 간편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차별화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레드컨테이너 관계자는 “플래시라이트를 시작으로 명품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유통 개시 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아마 올 한해 성인용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는 큰 선물 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레드컨테이너는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생활용품 판매를 통해 성인생활용품점으로 확장 되어 나가고 있다. 향수 및 마사지젤을 포함한 화장품 류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 받아 최근 시내 면세점에 전문 매장을 오픈하는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한편 플래시라이트는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 및 각 매장을 통해서 순차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해당 쇼핑몰에 각 매장에 대한 운영 시간 및 매장 주소를 확인 할 수 있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운영사 코스모스를 통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