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9 11:25

30kg 감량한 신동 식단 '쥬비스 다이어트', NS홈쇼핑 30% 혜택가 사전 판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진 ‘쥬비스 건강 식단’이 2020년 새해 첫 홈쇼핑 방송을 예고하며, 현재 NS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30% 할인 사전 판매를 진행 중이다.

‘샐러드를 그대로’와 ‘건강현미밥바’로 구성된 건강 식단 패키지는 이미 수 차례 홈쇼핑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유재환, 노유민, 문희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운 식단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얼마 전 116kg에서 86gkg까지 3개월 동안 30kg 감량한 슈퍼주니어 신동의 다이어트를 도운 식단으로도 알려져 있다. 

쥬비스 건강 식단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 두 제품은 우리 몸의 영양소를 골고루 채울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다이어터들이 흔히 하는 원 푸드 다이어트는 쉽게 질릴뿐더러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건강을 악화시킬 위험이 있는데, 100% 현미로 이루어진 12가지 한식 기반 건강현미밥바는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가능하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5대 영양소로 이루어져 내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신동은 과거 무조건 굶는 극단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 했기에 매번 요요를 경험하며 건강까지 안 좋아졌었는데, “현미밥으로 된 쥬비스 푸드를 먹으니 전혀 배고프지 않았다"라며 "세끼를 모두 먹는데 살이 빠지는 것이 신기했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간편한 섭취 방법도 인기 요인이다. 시간을 쪼개서 인스턴트로 연명하는 바쁜 직장인들은 매끼 건강한 식사를 챙겨 먹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하지만 쥬비스의 ‘건강현미밥바’는 바 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고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갓 지은 현미밥을 먹을 수 있다.

‘샐러드를 그대로’ 역시 손 쉽고 간편하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채나 과일 등은 준비하기 번거롭고 휴대도 불편해 지속해서 챙겨 먹기 어려운 상황인데, 샐러리, 양배추, 양파, 케일, 당근, 레몬 6가지 채소를 100%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양소 손실 없이 가루로 담아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게다가 스틱 형태로 개별 포장됐기 때문에 외식이나 여행 시 휴대가 간편하다.

쥬비스 건강 식단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금) 23시 55분 NS홈쇼핑 8차 방송을 통해 약 30% 할인된 특별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N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 판매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도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