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8 17:18

천안성인용품점 ‘럽토이몰 스토어’ 이태원 감성의 커플 이색 체험 공간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문화가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는 만큼 최근에는 성인용품점을 데이트코스로 찾는 커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천안성인용품점 럽토이몰에서는 다양한 성인용품을 체험해보고 취향을 알아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이색 체험 공간에는 저렴한 가격대의 커플 제품들이 다수 전시되어 있다. 또한 사이즈에 민감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의상, 코스튬 등 의류 제품들도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기구 제품 또한 사용 느낌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도 체험 공간에서  우머나이저와 새티스파이어 등 스웨덴, 케나다, 독일, 미국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들의 장점과 사용법, 팁, 사용 노하우 등도 공유하고 있어 젊은 층을 포함한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럽토이몰 관계자는 “젊은 커플, 부부들의 방문 수가 전월대비 30프로 이상 높아지는 등 매장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어떤 제품이 자신들에게 맞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어하는 방문객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처음오신 고객들도 재미있는 인테리어와 매장 매니저들의 유쾌한 카운셀링에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한다."라며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보면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하고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