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1.26 17:59

임블리 부건FNC, 조직문화 핵심가치 ‘SMART’ 선정 주목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임블리’를 운영하고 있는 부건에프엔씨가 2020년 新 조직문화 핵심가치로 ‘SMART’를 선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SMART는 Solution(문제해결), Moral values(도덕적가치관), Achievement(성과 창출), Role & Responsibility(역할과 책임), Transformation(변화 선도)의 약자다.
 
SMART의 핵심가치는 이렇다. ▲Solution: 당면한 문제를 적극적 원인파악과 능동적 자세를 가져 해결에 임하는 자세 ▲Moral values: 높은 수준의 도덕적 가치관으로 일상생활을 영위하고 상호존중을 기반해 업무 관계자와 소통하는 자세 ▲Achievement: 업무 목표를 명확한 성과에 두고 설정해 달성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며, 동료들과 협업하는 자세 ▲Role & Responsibility: 각자의 역할과 책임을 명확히 이해하고 업무를 진행해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는 자세 ▲Transformation: 환경 변화에 맞춰 빠르게 적응하고 최선의 방법을 찾아가는 자세다.

이번 조직문화 핵심가치들은 자사의 임직원 역량강화와 수평적인 조직문화 형성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임블리 관계자는 “패션,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향후 부건에프엔씨만이 가진 장점을 통해 글로벌 기업을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