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1.25 09:32

송가인, 화제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 '오는 25일(토) '내 마음의 사진' 음원 발매 예정'

▲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송가인이 현재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OST에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여섯 번째 OST인 송가인의 ‘내 마음의 사진’이 오는 25일(일) 낮 12시에 깜짝 공개된다.

이에 송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저 가인이가 참여한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음의 사진’이 25일 공개됩니다.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전하며 "사랑의 불시착과 저 송가인도 잘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참여한 곡이니 많이많이 들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5주 연속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와 더불어 공개되는 OST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송가인이 참여한 ‘내 마음의 사진' 역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송가인은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고 트로트가 아닌 호소력 짙은 발라드 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실력을 입증시켰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6 송가인 '내 마음의 사진'음원은 오는 25일(토)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