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4 14:00

성인용품 ‘인천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 설 연휴 매장방문고객 사은품증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점 ‘인천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 한하여 러브젤, 콘돔, 진동기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성인용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특히 성인용품점 가지몰의 인천 주안 본점은 1층~4층 300평 규모 성인용품 매장으로 밝은 분위기의 전면간판을 배치했으며, 인적이 없는 곳으로 후문을 배치해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하고, 기념촬영이 가능한 독특한 컨셉 인테리어로 돈키호테 대형 캐릭터를 설치해 커플들이 가볼 만한 인천 데이트 코스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은 미국 파이프드림, 우머나이저 흡입제품, 주미오 미국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됐다.

관계자는 “설 연휴기간 중에도 정상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며 “가지몰은 충남점, 부평점에 이어 2월 말경 경남 옥포 1동 거제점이 오픈할 예정으로, 전국 각지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창업을 모집 중인 성인용품 쇼핑몰 '가지몰’은 온라인 쇼핑몰도 동시에 운영 중이며, 구글 ‘가지몰’ 검색 시 다양한 상품 정보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