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4 13:00

하카코리아, 소비자 밀착형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 공개

▲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 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하카 HNB를 공개했다.

전작들과는 다르게 현재 전국 하카 매장에 진열된 하카 HNB 제품은 궐련형 전자담배로 하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정식 공개하는 궐련형 전자담배다.

하카 HNB는 블레이드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파손이나 탄맛이 날 경우 직접 블레이드를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 궐련형 전자담배의 블레이드가 궐련을 제대로 찌지 못하기도 하는 현상을 방지 하기 위해 2가지 온도 설정을 할 수 있는 블레이드 두 종류를 함께 출시하여, 소비자들 기호에 맞도록  선택할 수 있다. 해당 블레이드는 7겹의 스태인리스 소재로 제작돼 더욱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하카 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진출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2017년 1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제품들이 출시하고 있을 때, 발 맞춰 출시하려 했지만 자체 테스트 결과 더욱 큰 차별성을 가지기 위해 전량 폐기 후 3년 동안 연구와 개발을 거친 뒤 출시하는 제품이 바로 하카 HNB"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진출은 연초담배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비교적 진입 장벽이 낮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여, 액상형 전자담배인 '하카 시그니처'로의 유입을 늘리려는 전략도 담겼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