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2 17:37

소유진 '장근석보다 남편이다', 남편 백종원 '든든한 내조' 함박웃음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의 든든한 내조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소유진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 제작 ㈜그룹에이트, ㈜파인애플홀딩스)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의 치명적 마성에 빠져있는 부동산 재벌 잭희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열혈 촬영에 임하고 있다.

잭희는 과거 '남자 보다 돈'이라는 신조로 독하게 부동산 사업에만 매진해 1천만 원의 자금으로 수천억대 자산을 모은 입지적인 인물이다. 그러나 독고마테 앞에서는 하염없이 부드럽고 약한 여자가 돼버린다. 이젠 '돈 보다 마테'가 신조가 된 셈이다.

▲ '예쁜 남자'촬영장에 남편 백종원이 제공한 비빔밥을 들고 포즈 취하는 소유진(그룹에이트 제공)

올 초 요리연구가 겸 CEO 백종원과 백년가약을 맺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유진은 '남편의 내조'를 톡톡히 받으며 '예쁜 남자' 촬영에 임하고 있다. 지난 6일 남편 백종원이 비빔밥 100인분을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예쁜 남자' 세트 현장에 제공한 것이다. 이날 배우 장근석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에게 명불허전 감동의 맛을 선사하며 단연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소유진은 비빔밥을 비롯하여 전병, 음료 등 디저트 음식 등을 한 명의 스태프도 빠짐없이 손수 전달하며 쌀쌀해진 날씨에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는 스태프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선사했다고. 그녀는 “"근석보다 남편이다"라는 농을 던지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쁜 남자'는 오는 11월 20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