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0.01.22 10:35

박보검, 아웃도어도 상큼하게 소화... 완벽 비주얼 [화보]

▲ 아이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박보검이 상큼한 매력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한 20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한 것. 박보검은 A컷 못지 않은 아우라를 뽐내며 2월 중 공개될 아이더의 20S/S 시즌 화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촬영 내내 박보검은 착용하는 의상 스타일에 따라 눈빛부터 표정, 포즈까지 가감없이 변화시키며 ‘얼굴 천재’에 이은 ‘화보 천재’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감각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자켓,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컬러와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배경을 바탕으로 촬영된 이번 20S/S 화보는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은 물론 감각적인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아이더의 새로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담아내며 이번 시즌 전개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에서 박보검은 올 시즌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네오 민트 색상의 재킷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애슬레저룩을 완성했다. 냉감 기능이 반영된 아이스 폴로 티셔츠 스타일링에는 산뜻한 미소와 내추럴한 제스처를 더해 제품이 지닌 스타일과 기능성을 강조한 아웃도어룩을 표현해냈다.

박보검은 아이더와 맞추는 6번째 화보 호흡인 만큼 제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연출을 선보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열정과 밝은 기운으로 현장 분위기에 주도하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더 관계자는 “오는 2월 공개될 아이더 20S/S 화보를 통해 올 여름 주목해야 할 아웃도어 트렌드와 스타일을 박보검의 매력과 함께 엿볼 수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