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2 16:41

'미스코리아' 대본리딩 현장 공개, 최고의 팀워크 기대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파스타' 권석장-서숙향 콤비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의 대본 리딩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미스코리아'는 1997년을 배경으로 위기에 처한 화장품 회사 회사원들이 자신의 고교시절 전교생의 퀸카였던 그녀를 '미스코리아'로 만드는 이야기로 '파스타', '로맨스 타운'을 집필한 서숙향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파스타', '마이 프린세스', '골든타임'을 연출한 권석장 PD가 메가폰을 들었다.

▲ '미스코리아' 대본 리딩현장(MBC 제공)

지난 8일(금), 일산 드림센터 6층에서 진행된 대본연습에는 권석장 PD와 서숙향 작가를 비롯해 배우 이선균, 이연희, 이미숙, 이성민, 송선미, 이기우, 고성희 등이 참석해 호흡을 맞췄다.

배우들은 선배 배우가 등장하면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오랜만에 만나는 동료가 나타나면 박수를 치며 환영했다. 권석장 감독이 도착하고,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후 대본 리딩이 시작됐다.

이연희는 고등학교 때 최고의 퀸카에서 성인이 된 후 '엘레베이터걸'로 일하며 부조리한 사회생활을 견뎌내는 '오지영'으로 분해, 내면의 슬픔과 고민을 표현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코믹한 장면에서는 우스꽝스러운 대사를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전 스태프와 배우들을 웃음 짓게 했다.

'오지영'을 미스코리아로 만들기 위해 나서는 마초 엘리트 '김형준' 역의 이선균은 부도를 맞은 회사를 살려야하는 긴박한 상황에 이입해 목소리는 물론 생동감 넘치는 표정까지 히스테리틱한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였다.

▲ 대본리딩 현장에 이선균과 송선미(MBC 제공)

최고의 미스코리아를 만들어내는 퀸 미용실의 '마원장'으로 분한 이미숙은 도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묵직한 내공으로 좌중을 압도시켰다. '미스코리아'의 출연배우들은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본 리딩을 마쳤다.

여주인공 이연희는 "많이 긴장됐지만 대본이 재밌어서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된 것 같아 앞으로의 촬영이 기대된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고, 이선균은 "다시 한 번 '파스타', '골든타임' 제작진, 배우들과 작업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반갑다. 재미난 대본과 항상 함께했던 우리의 팀웍이라면 최고의 드라마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다. 추운 겨울에 기분 좋고 따뜻한 웃음이 나올 수 있는 드라마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는 12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