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6 18:00

성인용품 쇼핑몰 대전 ‘위고토이몰’, 테스터즈가 선정한 베스트 상품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전 성인용품점 위고토이에서 수십명의 성인용품 전문가 테스터즈가 선정한 제품을 판매하는 베스트 상품 코너를 새로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베스트 상품 코너에서는 새티스파이어, 텐가 등 다양한 상품들 중 전문가들의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보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여성진동기와 남성 오나홀, 란제리, 러브젤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베스트 상품 코너 론칭을 기념하여 해당 코너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고토이몰의 관계자는 “이번 베스트 상품 코너를 통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궁금해하는 많은 고객들의 궁금증이 보다 쉽게 해소될 수 있을 것"이라며 “코너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위고토이몰에서는 초보자들에겐 다소 어려운 성인용품 기구에 관한 제품 설명과 바나나, 응응젠가,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와 같은 커플용품들을 재미있고 간단하게 설명해주는 유튜브와 네이버tv를 운영 중이다.

온라인 매장과 함께 운영되는 오프라인매장 위고토이(wegotoy)는 24시간 영업으로 새벽에도 제품구매를 할 수 있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