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12 15:13

이정,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발표 '하동균과 듀엣'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이정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12일(화) 정오에 발표한다.
 
이정 소속사 측에 따르면 "10주년 기념 앨범 'Part.02-시너지(Synergy)'는 절친 하동균과의 듀엣 곡을 타이틀곡으로 수록했다"고 밝혔다.  

▲ 하동균과 듀엣으로 데뷔 10주년 앨범 발표하는 이정(라우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 곡 '같이 사랑했는데'는 이정과 하동균의 조화가 이뤄진 곡으로 절제와 파워를 넘나든다. 파이브어클락(5 o'clock-이정,한관희,박상준)이 작사, 작곡, 편곡을 한 감성 넘치는 팝발라드로 세션 녹음부터 완성까지 1년 넘게 걸릴 만큼 많은 공을 들였다.
 
이번 10주년 기념 앨범의 수록된 곡들 또한 이정이 2012년 이후 발표한 '사랑해봤니'와 '같이 있자' 10주년 기념 앨범 'Part.01I Am Sorry'를 비롯해 이정 작사 조정치, 이정 작곡의 '말도 안 되는'이 수록되었고 조정치의 기타연주와 천재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조커'로 활동하고 있는 이효석의 피아노와 신스 연주로 채워져 있다.
 
이정은 앞서 10주년 기념앨범 'Part.01-I Am Sorry'에서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호흡을 맞춰 색다른 장르에 도전한 바 있다.

한편, 이정은 그룹 세븐데이즈(7dayz)로 데뷔한 후 파이브어클락(5 o'clock-이정 한관희 박상준)의 프로듀싱팀에서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