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1 12:45

BBQ,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

▲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평균 14.6%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 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등 대중들이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바다의 전설’ 등에 참여한 박지은 작가가 참여해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이에 따라 드라마를 제작지원 중인 BBQ도 자연스럽게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tvN '사랑의 불시착'의 2화 방영분에서는 BBQ일산호수공원점이 등장했고 황금올리브치즈볼과 황금알치즈볼이 전파를 탔다. 6화 방영분에서는 BBQ 아산테크노밸리점에서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알치즈볼을 비롯 자메이카 통다리구이가 방영됐다. 또, 지난 19일 10화 방영분에서는 BBQ헬리오시티점(석촌동)에서 치즐링 치킨이 전파를 탔다. 

드라마에 방영된 황금올리브치킨, 매콤한 불맛의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달콤짭쪼롬한 치즈가루를 버무린 치즐링치킨, 달콤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황금알치즈볼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들이다. 

BBQ 관계자는 “PPL(Product Placement)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누릴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