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20 15:48

핀업 스탁, ‘설 맞이 특별 라이브’로 재테크 꿀팁 전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재테크 교육 플랫폼 ‘핀업(FIN UP)’의 주식 및 투자 아카데미 ‘핀업 스탁’이 설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설 맞이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특강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투자 방향을 제시하고 실전에 바로 활용 가능할 수 있는 재테크 스킬을 제공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풍부한 강의 경험을 토대로 쌓은 멘토들만의 노하우가 전수될 예정이다.

업체 측은 핀업과 함께 2020년을 성공적인 재테크 생활을 이뤄내는 한 해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한 강의라고 전했다.

설 맞이 라이브 특강은 무료 강의 4편과 유료 강의 3편 등 총 7편으로 구성된다.

설 연휴 전인 22일 오후 8시, 변곡감시자 멘토의 ‘시황, 이동평균선과 캔들의 상관관계 및 기술적 분석’ 강의로 라이브 특강의 포문이 열린다.

이어 스탁H 멘토의 ‘차트분석을 통한 종목 선정 방법과 포트 관리 방법’이 방송되며 23일 목요일에는 베테랑 멘토의 ‘10분으로 찾아 수익내는 실전매매 Tip’과 북극곰 멘토의 ‘1%의 법칙’이 진행된다.

본격적인 설 연휴 첫날인 24일에는 변곡감시자 멘토가 ‘하락 대응법, 해외선물의 기초이해’를 주제로 다시 강의를 진행하며, 연휴 다음날인 26일에는 그로스해커 멘토의 ‘90분만에 끝내는 SPAC의 개념과 활용’, 그리고 연휴 마지막날인 27일에는 봉창 멘토의 ‘성공적인 직장인 트레이더로 가는 길’로 라이브 특강이 막을 내린다.

설 라이브 강의 중 무료 강의는 라이브 시간에 맞춰 접속한 회원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며, 유료 강의는 구독 후 시청 가능하다.

유료 강의 시청을 위해서는 원하는 개별 강의를 선택해 구매하거나, 3편 강의를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27일 내 설 특별 라이브를 패키지로 구매하는 회원에게는 33%의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핀업은 1월 31일까지 새해 목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핀업의 새해 영상을 시청하고 페이스북 댓글로 나만의 새해 목표를 작성하면 핀업 노트와 커피 쿠폰 등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핀업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