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1.19 12:05

‘미우새’ 화제甲 배우 음문석 生리얼 일상 大공개

▲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배우 음문석의 사람 냄새 풀풀 나는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지난주 ‘미우새’ 출연 예고만으로도 실검을 장악했던 배우 음문석은 ‘2019 SBS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작년에 큰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에 음문석이 ‘미운 남의 새끼’ 로 등장하자 母벤져스의 기대감은 한껏 고조됐다.

하지만 지금까지 ‘미우새’ 자식들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음문석의 역대급 짠내 폭발 일상이 공개되자 기대는 충격(?)으로 변하고 말았다.

음문석은 ‘흰철이’ 김희철과는 극과 극인 ‘정리정돈 제로’ 상태의 집안을 가감 없이 공개하는가 하면 ‘짠국이’ 김종국도 울고 갈 투철한 절약정신을 선보여 어머니들을 탄식하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음문석은 ‘궁셔리 셰프’ 이상민을 뛰어넘는 요리 철학(?)을 뽐내다가 “그러다 영양실조 걸린다…”고 한 소리를 들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한편, 그가 15년 가까이 길고 긴 무명시절의 아픔을 겪었던 사연도 공개됐다.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 혀가 갈라지고 귀가 찢어진 적 있다”는 그의 덤덤한 고백에 모두가 울컥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러고 나온다고~?!”라며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로 음문석의 과감한 노출(?)까지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미우새’ 베테랑 母벤져스도 깜짝 놀라게 한 음문석의 폭소 만발+짠내 폭발 일상은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