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2 08:57

'비밀' 15회 예고편 공개 "유정아 나랑 놀자" 화제

황정음-지성, 마지막 엔딩 주목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비밀' 15회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황정음을 바라보는 지성의 표정은 가슴 아리도록 아련하다.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유보라, 최호철 극본/이응복, 백상훈 연출/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제작) 측이 15회 예고편을 공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단숨에 화제로 떠올랐다.

▲ '비밀' 주연 배우 황정음과 지성(KBS 제공)

15회에 대한 네티즌들은 반응은 뜨겁다. 많은 네티즌들은 아직까지 중요한 스토리 라인이 베일 속에 가려진 상태에도 '비밀' 배우들의 대사부터 눈빛, 표정 하나하나를 곱씹어보며 '비밀'의 방송날만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지성이 "유정아 나랑 놀자"라며 황정음과 따뜻한 눈빛교환을 나누는 모습은 그 어떤 키스신보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지성의 깊고 그윽한 눈매에서 발산되는 달콤한 눈빛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는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며 향후 전개될 이들의 러브라인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과연, 도훈(배수빈 분)과 세연(이다희 분)의 끝나지 않는 악행은 어디까지이며 선택의 기로에 놓인 유정(황정음 분)은 어떠한 선택을 할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후반으로 치닫고 있는 '비밀'이 어떠한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드롬에 가까운 화제를 만들고 있는 '비밀'은 마지막 2회만을 남겨놓고 있으며 이번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