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11 16:30

'응답하라1994' 유연석, '명품 복근+어깨 라인' 화제

영화 '열여덟, 열아홉' 카리스마 넘치는 몸매 과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유연석의 꿀 복근 및 명품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작품 속 모습이 인터넷에서 화제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이우정, 연출신원호)' 방송을 통해 귀엽고 앳된 이미지 뒤에 감춰뒀던 다부진 몸매를 깜짝 공개하며 여심을 흔들었던 그가 영화 '열여덟, 열아홉'에서 복서로 열연했던 모습이 다시금 네티즌들의 화두에 오르고 있다.

▲ 다부진 몸매를 과시하고 있는 유연석(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2012년 영화 '열여덟, 열아홉'에서 나약한 자신을 뛰어 넘기 위해 복싱을 시작하는 고등학생 '호야'역으로 열연한 유연석은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그의 모습은 실제 복싱 장면을 연상하게 할 만큼 진지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 넓고 각진 어깨와 다부진 상반신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는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면모를 보이며 '밀크남' 이라는 수식어를 이끌고 있는 '칠봉이' 캐릭터와는 상반된 매력을 발산해주목 받고 있다. 극중 대학 야구 최고의 우완 투수를 연기하는 그는 달콤한 미소와 섬세한 감성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는데 반해, 복서로 열연한 그의 모습은 강렬한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돋보인다.

한편, 유연석과 고아라, 정우의 본격적인 삼각 로맨스를 그리며 안방극장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