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11 15:54

유성은 '힐링' 뮤직비디오, 이하늬 친언니 이슬기 출연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지난 7일 신곡 '힐링(Healing)'으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 유성은이 뮤직비디오 '힐링'에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 친언니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성은의 신곡 '힐링' 뮤직비디오에서 이슬기는 블랙&화이트의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가야금 편곡에 맞춰 유성은과 함께 라이브로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 유성은의 뮤직비디오에 가야금 연주로 참여한 이슬기(WS엔터테인먼트 제공)

아름다운 가야금 선율에 맞춰 단아한 미모를 드러낸 이슬기는 중요무형문화재 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보유자인 어머니 문재숙과 가야금 전공인 미스코리아 겸 배우 이하늬와 함께 외국과 한국에서 공연활동을 하는 등 최근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가야금 연주자다.

이슬기는 "성은씨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있었는데 출연 제안이 와서 기뻤다. 가야금을 배려한 편곡과 성은씨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보람된 작업이었다. 막상 작업 해 보니 기대 이상의 의미있는 작업이었고 힐링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듣고 상처를 치유하고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유성은은 이번 신곡 '힐링'에 가야금 이슬기와 댄싱9의 댄서5인방 (한선천, 김명규, 이루다, 소문정, 이선태)와의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한편, 7일 발매한 유성은의 '힐링'은 우리나라에서 자주 시도되지 않는 블루스락 장르의 음악으로 에일리의 헤븐을 작곡한 이기와 장원규가 오직 유성은만을 위해 작곡한 곡으로 유성은의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을 극대화 시켜주는 블루지한 도입부 멜로디와 그와 대조되는 시원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