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15 14:58

군산 성인용품점 ‘더오르샵’, 우머나이저 신상 색상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군산 성인용품점 ‘더오르샵’이 우머나이저 최고급 라인 프리미엄 출시 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2020년 신상 제품으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2가지 색상이다. 특히 프리미엄 제품에는 스마트 사일런스 기능이 탑재되어 피부와 접촉했을 시에만 작동한다. 피부와 2mm 이상 떨어지면 대기모드로 전환되는 우머나이저의 독자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또, 더오르샵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우머나이저 구입 시 55,000원 상당의 여성용 바이브레이터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성인샵 관계자는 “우머나이저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현재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와 동일한 흡입 석션기능을 가진 보급형 흡입토이도 업데이트 했으며 가격적으로 부담을 덜어 첫 입문자토이로는 안성맞춤이다. 또 영국 성인용품 브랜드 1위 락스오프, 네덜란드사의 샷츠웨이브, 비바이브 등을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인용품쇼핑몰 더오르샵은 다년간 온라인 성인몰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오픈한 군산 오프라인 매장이다. 여성 대표가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니즈에 따라 최적의 제품들을 추천하고 있다.

더오르샵이 운영 중인 성인용품 사이트는 구글이나 네이버 인스타그램에서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