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15 11:25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 리뷰 작성 시 새티스파이어와 텐가 추첨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에서 1월 이벤트로 리뷰 작성 후 추첨을 통하여 총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토이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우머나이저와 같은 석션기능의 토이 '새티스파이어 원나잇스탠드'를 증정하고, 남성토이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텐가 오리지널 버큠컵'을 무료로 배송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한달간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에서 1월안에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 대상으로 상품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각10명씩 총 20명에게 '새티스파이어 원나잇 스탠드'와 '텐가 오리지널 버큠컵' 샘플상품을 발송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일에 진행된다.

관계자는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더원'은 30분 사용 후 기기의 작동이 멈추지만 새티스파이어의 '원나잇 스탠드'는 90분 동안 작동이 되기 때문에 커플용 SM용품 또는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했지만 진공흡입식이 석션토이도 경험해 보고싶은 고객들에게 충분한 체험 시간을 제공할 수 있다"라며 "샘플상품 사용을 통해 우머나이저 또는 새티스파이어를 체험해본다면 석션토이 구매결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우머나이저 또는 새티스파이어와 같은 흡입식 석션토이를 구매한 고객을 위해 여성토이는 이벤트 당첨시 선택옵션을 두가지로 설정하여 선택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더 콜렉션 바이브레이터' 상품 중 선택 가능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구글 또는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검색을 통하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