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10 11:34

레드컨테이너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구매 시 전용 파우치 증정 행사 진행

▲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레드컨테이너에서 우머나이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 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레드컨테이너에서만 실시 한다고 10일 밝혔다. 본 행사는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몰과 전 지점에서 동시에 실시 되는 행사이며, 지점 별 한정수량 선착순 행사이다.

레드컨테이너는 우머나이저의 공식 수입사로 끈끈한 파트너쉽을 통해 본사로부터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가 판매는 물론 워런티 서비스를 포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30분간 우머나이저를 경험 할 수 있는 우머나이저 테스트 킷을 증정했으며, 이번에는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머나이저 로고가 새겨진 전용 파우치 백을 증정 한다고 밝혔다.

우머나이저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성인용품으로 현재는 휴대가 가능한 보급형부터 진동기까지 겸비한 2in1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우머나이저의 형제 브랜드격인 We-vibe와 신규 브랜드 또한 레드컨테이너가 공식 수입사로 지정된 만큼 앞으로도 우머나이저와 레드컨테이너의 끈끈한 파트너쉽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레드컨테이너 매니저는 “우머나이저는 레드컨테이너의 간판 브랜드로, 고객이 믿고 구매 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라고 밝히며 “레드컨테이너는 이 외에도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정식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한편 퀵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0년에는 업계 최초로 딜리버리 및 픽업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2020년 새해 신규 사업으로 현재 동화면세점에 입점 되어 있는 레드컨테이너코스메틱 전문점과 홍대에 본점을 준비 중인 섹시 란제리 멀티숍 레드스타일을 확장 할 예정으로 신규 사업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번 행사는 온 오프라인이 동시에 진행 되며, 매장 별 사은품 재고 소진 시기가 다를 수 있다. 지점 별 사은품 재고 문의는 레드컨테이너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의 운영사인 코스모스를 통해 방문 및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