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1.10 11:22

송민경, KBS1 ‘꽃길만 걸어요’ OST ‘가르쳐줘요’ 이별 감성 보컬 매력 과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송민경이 OST 가창으로 감성 보컬리스트의 매력을 뽐냈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송민경은 수록곡 ‘가르쳐줘요’를 12일 음원 공개한다.

새 발표곡 ‘가르쳐줘요’는 사랑했지만 떠나야 했던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품은 애잔함이 느껴지는 발라드로 극중 주인공의 사랑의 아픔을 그리고 있다.

‘그대가 멀어져가네요 / 왜 내 마음 슬프게 하나요’라는 도입부에서 ‘가르쳐줘요 / 그 날을 잊지 못하고 / 그대 때문에 울고 있는 나에게 / 사랑했었던 왜 나를 떠나가야 하는지 / 그대 하나면 살 수 있는 날’이라는 후렴구에 이르기까지 애절한 감성이 절절하게 느껴진다.

발표하는 곡마다 다양한 보컬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인상적인 가창력을 표현해 온 송민경의 색채가 돋보이는 이 곡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과 작곡가 박현암이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여성 보컬그룹 더씨야 출신의 송민경은 지난해 OST 첫 가창에 도전한 후 영화 촬영 스케줄로 바쁜 한해를 보냈다. 최근에는 MC스나이퍼의 신곡 ‘니 목소리’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남다른 비주얼 매력을 과시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 분)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 분)의 심장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중이다.

KBS1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송민경의 ‘가르쳐줘요’는 1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