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1.10 08:11

‘미스터트롯’ 분당 최고 19.5% 전국 시청률 17.9%... 또 다시 자체 최고

▲ TV CHOSUN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터트롯’이 방송 2회 만에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한 번 경신했다.

지난 9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2회 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19.5%(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 전체 시청률은 무려 17.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지난 1회 때 기록한 자체 최고 시청률 12.5%를 또 다시 갈아 치우는 대기록을 써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탄탄한 기본기와 수려한 무대 매너를 갖춘 현역부 A-B조 무대와, 꽃미남 외모에 끼와 가창력까지 섭렵한 아이돌부, 트로트와 타 장르의 결합으로 트로트계 새 역사를 써낼 타장르부, 강력한 우승 후보들이 대거 포진한 신동부까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상상초월, 예측불허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우리나라에 이렇게 노래 잘하는 사람이 많았나? 소름끼쳤다” “이 실력파를 전부 한 데 모은 제작진 능력에 리스펙” “방송 시간 더 늘려주면 안되나요?” “반전에 반전, 소름에 소름의 향연이었다!”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너무 재밌다 미스터트롯!” 등 폭발적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 3회는 오는 16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