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1.09 10:27

고은아, 여배우 텃세 폭로 "아직까지 사과 못 받아... 시샘한 듯"

▲ 유튜브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배우 고은아가 자신이 모 배우로부터 당한 텃세를 폭로했다.

고은아는 지난 8일 자신의 동생인 엠블랙 출신 미르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이 정도일 줄 몰랐죠? 배우들의 기 싸움'이라는 영상에 등장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 고은아는 한 여배우의 이간질로 인해 촬영 현장에서 마음 고생을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어느 날부터 스태프들이 밥 먹을 때도 저랑 안 먹고 배우 분들, 막내 스태프까지 저를 만나면 아래위로 훑어보고 피했다"며 "상처를 받아서 모 스태프에게 울면서 얘기를 했다. 그랬더니 그 스태프가 제가 배우 분들 욕을 하고 다니고 스태프들 뒷담화를 한다고 하더라. 모 여배우가 이간질을 한 거였다"고 말했다.

이어 고은아는 "지능적인 게 처음에는 배우들에게 먼저 얘기를 하고 그 다음에 배우들이 스태프에게 얘기를 하니까 스태프들도 진짜라고 믿은 거다. 정말 억울했다"며 "다른 여배우 분들은 다들 얌전하고 우아한데 저는 발랄하니까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였다. 자기가 주목을 못 받는 것 같아 시샘을 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 여배우에게는 아직까지 사과를 못 받았다. 그게 누구인지는 언급하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은아는 2004년 CF '오리온 초코파이'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논스톱5', '황금사과', '레인보우 로망스', 영화 '스케치', '라이브TV', '비스티걸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