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8 13:01

차수학, 제 8회 전국 수학 경시대회 성료

▲ 차수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프랜차이즈 차수학에서 주최한 ‘제 8회 전국 차수학 경시대회’ 수상 결과가 발표됐다.

차수학에서 주최한 이번 수학 경시대회는 전국 900여 개의 가맹점들이 12월 20일부터 3일간 스마트 탭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돼 지난 2일 발표됐다. 수학 경시대회의 제한시간 총 60분이고, 계산력, 이해력, 추리추론, 문제해결력의 4가지 영역에 대해 평가했다.

이번 경시대회에서 최고 득점자이자 최우수상은 초등부, 중등부 각 1명으로 부산 구서스마트 변은서(초5) 학생과 대전 노은스마트의 곽병준(중1)학생이 수상하게 됐다.

우수상은 울산의 구영영재스마트, 서울 송파구의 마천스마트 등 총 18명의 학생이 수상하게 됐으며, 그 중 마천스마트에서만 무려 7명이 우수상에 이름을 올렸다. 장려상은 서울 강서구의 염창스마트, 구로구의 구일스마트, 인천의 심곡스마트 등 35개의 캠퍼스에서 55명이 수상하게 됐으며, 이어 우수한 학생들을 배출한 차수학 캠퍼스의 원장들에게는 우수 지도자상이 수여된다. 우수 지도자상은 인천의 당하스마트, 용인의 역북스마트를 비롯한 35명의 원장이 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하게 됐다.

차수학&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이번 수학 경시대회가 전국 학생들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어 “이번 겨울방학 신학기 상위권 진입을 목표로 한다면 차수학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 교육 전문 프렌차이즈인 ‘차수학’은 8만 5천개의 디지털화 된 문항과 여러 해 동안 쌓은 빅 데이터를 바탕으로 차수학만의 노하우와 스마트 학습기기 자동화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융합시켜, 학습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PC와 태블릿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가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입체적 학습을 할 수 있는 인공지능 수학 교육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개념끝, 유형끝, 계산끝, 내신기출족보, 고난도기출, 서술형대비 학습은 물론, 개념노트와 수학실력 진단, 오답노트, 동영상 해설 강의까지 수학에 관한 전문적인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차수학에 대한 가맹안내와 자세한 문의는 차수학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