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8 10:48

성인용품점 레드컨테이너, 우머나이저 스페셜 에디션 판매 개시

▲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 (레드컨테이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우머나이저 공식 수입사인 레드컨테이너에서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스페셜 에디션판매를 개시 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제품으로 공식 수입사인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판매 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우머나이저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즉시 구입 가능하며, 레드컨테이너 각 매장에서도 순차적으로 구입이 가능할 전망이다. 레드컨테이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포털 사이트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각 매장 정보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머나이저는 독일의 명품 성인용품으로 휴대가 용이한 보급형부터 다양한 라인업을 판매 중에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토대로 생산되는 우머나이저는 이번 프리미엄 신규 컬러 출시로 다시 한 번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실제 레드컨테이너 매장에는 우머나이저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매장 총괄 매니저는 “리버티 스페셜 에디션이 한정판매였던 만큼 빠르게 품절이 있었다"면서 "이번에도 인기를 끌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레드컨테이너에는 우머나이저 외에도 해외 유명 브랜드들이 특가에 판매 되고 있다. 독일에서 생산되는 펀팩토리를 비롯해, 1월 중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유럽 명품들이 순차적으로 레드컨테이너를 통해 국내 런칭 될 예정이다.

한편 레드컨테이너는 2020년 새해 신규 사업으로 프리미엄 섹시 란제리 멀티숍 '레드스타일''을 준비하고 있다. 홍대 메인 상권에 위치하는 레드스타일은 한 번도 국내에 소개된 적 없는 프리미엄 유럽 섹시 란제리 브랜드 약 15개가 독점으로 공급 및 유통 될 예정이다. 멀티숍인 만큼 섹시 란제리와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판매 예정이라 큰 기대가 되고 있다. 현재 인테리어 공사가 막바지이며, 1월 중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끝으로 성인용품 창업 및 도매에 관한 문의는 레드컨테이너의 운영사인 코스모스를 통해 방문 및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