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7 17:44

`아임플라스틱‘ 건조케어 오일 제트러스(zetrus)와 이노썸(innovsum) 출시

▲ `아임플라스틱‘ 건조케어 오일 제트러스(zetrus) & 이노썸(innovsum)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어덜트 코스메틱기업인 아임플라스틱이 미국 제약회사인 이노버스 팔마사와 손잡고 국내 헬스케어사인 이노버스 코리아를 설립하여 신규제품을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앞으로 아임플라스틱은 이노버스 코리아를 앞세워 이노버스 팔마사의 모든 제품을 아시아 전역에 독점 공급 할 뿐 아니라 어덜트 코스메틱의 신규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이노버스 팔마사와의 기술제휴로 개발 생산한 여성용 건조케어 에센셜 오일인 제트러스(zetrus)와 남성용 케어 제품인 이노썸(innovsum)은 아임플라스틱 전국 매장에서 10일부터 만나 볼 수 있으며, 판매전인 지난 달 부터 커플, 부부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제트러스(zetrus)와 이노썸(innosum)은 미국에서도 10여년간 많은 임상시험과 시판에도 부작용이 보고된바 없는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특허 받은 식물성 성분의 추출물로 안전하며,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임플라스틱은 이노버스 팔마사와 고품질 프리미엄 원료를 엄선해 한국 성인들의 건강에 맞는 성인용 건강기능 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제품에는 멀티 개선 비타민과 성인들이 요구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는 2월 중순 예정이다.

한편 아임플라스틱은 이번 제트러스(zetrus) 와 이노썸(innovsum)출시 기념으로 아임플라스틱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구매시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