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6 17:11

성인용품 가지몰 돈키호테 본점-인천 부평-충남점 동시 사은품 증정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인천 주안 성인용품몰 ‘가지몰’이 신년맞이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운영 중인 돈키호테 본점 매장과 인천 부평 및 충남점에서 동시에 시행되고 있다. 매장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성인용품들을 30%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러브젤 및 오나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인천 주안6동에 위치한 가지몰 1층에 신설한 돈키호테 본점은 기념촬영이 가능한 2미터가 넘는 돈키호테 캐릭터 대형 조형물을 설치해 젊은 연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에는 40대, 50대 등 중·장년층의 발길이 늘고 있으며 매장창업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라며 “현재 부평점 오픈에 이어 강남, 부산, 홍대, 송파 등도 오픈이 예정됐으며,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을 찾을 경우 미국 파이프드림, 우머나이저 흡입기제품, 주미오 등 미국, 캐나다, 전 세계 신상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여성을 위한 천연재료 유기농 식물성 마사지러브젤 신상들을 만날 수 있다.”라며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있으며, 구글 검색 시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정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천 주안 가지몰은 올 하반기에는 전국적인 제품 도매를 운영할 기획하고 있으며, 제품공급 파트너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