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6 10:31

[칼럼] 겨울철 피부 노화 복합시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겨울철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차고 건조한 공기와 더불어 추위를 피하기 위해사용하는 난방기기가 공기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어, 피부의 수분 함유도가 손실된다.

건조해진 피부는 쉽게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마저 저하 시키는데 이러한 현상은 매년 겨울에 여성들의 고민거리로 작용할 수 있다. 

▲ 손유나클리닉 손유나 원장

나이가 들며 피부가 처지고 탄력을 잃는 가장 큰 원인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감소다. 콜라겐과 엘라스틴은 피부의 주요 구성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점점 기능이 떨어지고 양이 감소한다. 이러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레이저 시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코어리프팅은 피부 근막층까지 레이저를 조사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 형성을 유도하는 시술로 통증이 없어 마취가 필요하지 않으며, 빠른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다. 

피부노화와 탄력 저하는 이중턱으로 이어질 수 있는데 이중턱은 두툼한 얼굴선을 만들어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 만들며 몸을 실제보다 더 뚱뚱하게 보일 수도 있다. 이러한 이중턱, 처진턱살은 운동으로도 쉽게 빠지지 않기 때문에 브이라인 주사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좋다. 캣주사는 순수효소성분을 통해 지방세포를 조각, 파괴하여 체외로 배출시켜주는 것으로 브이캣은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턱선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브이라인 주사다. 브이캣은 스테로이드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피부패임이나 생리불순등의 부작용이 없으며, 요요가 쉽게 오지 않는 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을 가꾸기 위해 투자하는 일은 다가오는 새해를 기분좋게 맞이할 수 있다. 하지만 무분별한 시술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며, 시술 전에는 충분한 상담과 주사성분의 꼼꼼한 확인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손유나클리닉 손유나 원장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