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6 08:00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 브랜드 오픈

▲ '가인미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토탈뷰티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가인미가그룹이 헬스케어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첫번째 지점인 신촌이대점이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얼굴경락 및 바디체형관리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인 ‘가인미가 에스테틱’이 다이어트 관련 브랜드를 런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10년동안 에스테틱으로 이름을 알리면서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현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다이어트 브랜드를 통해 높은 기술력의 시스템으로 완벽한 바디라인 개선에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의 메인 프로젝트는 ‘388 건강한 다이어트’는 ‘하루 세끼 챙겨 먹고 감량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1:1 책임 감량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또한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은 프로그램 진행에 있어 체계적인 관리 단계 절차를 밟고 있다. 유전자 검사를 통한 체질분석과 고객별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정밀하게 체형 진단하고 그에 맞는 건강 헬스 프로그램 관리로 진행된다. 이후 사후관리 시스템과 안전한 유기농 식품을 이용한 올바른 먹거리로 식습관 개선 및 식단관리조절까지 함께 적용된다.

이에 더해 다이어트 첫 지점인 신촌이대점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시행된다. ‘가인미가 에스테틱’과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 프로그램을 함께 등록한 고객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가인미가 조승아 대표는 “첫 오픈인 만큼 개인별 1:1 맞춤 컨설팅으로 건강한 바디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가인미가 다이어트 365라인업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어트 홈페이지 및 지점을 통해 상담 및 문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