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5 15:00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 안산 상록수점, 오픈 기념 전 품목 20% 할인 행사 진행

▲ 몬스터창고 안산 상록수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몬스터창고는 안산 상록수역 히트나이트 인근에 프리미엄급 매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몬스터창고 안산 상록수점은 프리미엄급 매장을 지향하고 있는 만큼 큰 규모의 어덜트샵이다. 

안산 상록수역 몬스터창고는 유럽 및 미국 캐나다 등의 프리미엄제품부터 중저가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한 눈에 상품들을 비교할 수 있도록 최근에 인기를 끄는 신상품부터 기존의 인기상품까지 카테고리 별로 영역에 맞게 비치해놓았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의 인테리어도 밝고 세련되게 꾸며 이용객들 사이에서 화장품 샵을 연상시킨다는 평"이라며 "오픈과 동시에 젊은 층들의 이색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여자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인 만큼 여성고객들의 방문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성인용품점 창업 도매 유통정보 및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기 위한 오프라인모임도 한 달에 2~3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몬스터창고 안산 상록수점은 오픈 1개월동안 꾸준히 방문을 해줬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성인용품 20% 할인 행사를 오는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재고상품이거나 일부 품목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매장내에 비치되어 있는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모두 포함하며 전 카테고리 무관하게 적용된다. 20% 할인 행사는 부천역점, 시흥 시화신도시 정왕동점및 인천 부평역점도 동시에 진행한다.

성인용품점 몬스터창고는 안산 상록수점 이외에도 기존에 홍대점, 이대점 강남점, 일산점부천역점, 시흥정왕점, 인천부평역점등 15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수원영통점, 평택점이 신규오픈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몬스터창고'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카페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알아야 될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