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0.01.03 09:55

뮤지컬 ‘영웅본색’ 유준상, ‘미우새’ 출연 꿀잼 입담 예고

▲ 뮤지컬 ‘영웅본색’ 유준상 (빅픽쳐프러덕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영웅본색’의 배우 유준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오는 5일 유준상이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MC로 출격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지난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 ‘국민남편’의 면모를 보여주며 모벤져스의 관심을 한몸에 받은 유준상은 이번주 방송에서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영웅본색’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비롯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지난주 출연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또 한번 스페셜MC 유준상이 보여줄 유쾌한 입담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해 KBS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 등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유준상은 드라마, 예능에 이어 올해 뮤지컬 ‘영웅본색’으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준상은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조직에게 배신당했지만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송자호 역으로 열연 중이며, 일상의 ‘국민남편’ 면모와는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유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제작 빅픽쳐프러덕션, 연출 왕용범)은 홍콩 느와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불리는 동명의 원작 영화 ‘영웅본색’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을 통해 우정, 가족애 등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재고하게 하는 작품이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유쾌한 매력 발산을 예고하며 드라마, 뮤지컬, 예능까지 접수한 유준상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뮤지컬 ‘영웅본색’은 오는 3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유준상이 스페셜MC로 출연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오는 5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