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3 12:00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신년맞이 특가 할인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에서 2020년 경자년을 맞아 만냥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도 발기 차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2020년도 발기 차게' 이벤트는 2020년 1월 3일부터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인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더블 할인 이벤트로 기획되어 있어 인기 제품이 최대 57%까지 할인된다고 밝혔다. 

성인용품점 만냥몰의 메인페이지에서 '2020년도 발기 차게'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는 22종의 신년특가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신년특가 제품은 남성성인용품 ‘오나홀’, 여성성인용품 ‘바이브레이터’, ‘페어리’, ‘딜도’, 러브젤, SM플레이의 세트 구성을 가진 ‘SM용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에 따라 10%~50%까지 할인되어 판매하고, 할인율이 매우 높은 인기 세트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성인몰 만냥몰의 모든 제품은 ‘7% 더 발기 차게’ 할인 쿠폰과 결합할 경우, 더블 할인이 적용되어 최대 57%까지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현재 만냥몰에서는 '2020년도 발기 차게'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추가 사은품을 지급해 소비자들에게 큰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구매금액 5만원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은밀하고 안전하게 보관 가능한 '보관용 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구매 상품에 따라 남자성인용품 ‘오나홀’을 인체와 비슷한 온도로 만들어주는 ‘온열팩’, 여자성인용품 구매 시 건전지로 작동하는 ‘에그바이브레이터’를 추가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한편, 3만원 이상 구매한 서울지역 고객의 경우, 오후 2시 이전의 결제된 주문 건에 한해 '오늘 도착 당일배송' 서비스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제품을 늦어도 주문한 당일 오후 8시 이전에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