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3 08:27

세븐에듀 차길영, 예비고1을 위한 ‘중학수학 40시간 내에 끝내는 방법’ 추천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중학교 때까지는 수학을 잘하던 학생들도 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수학에 흥미를 잃고 수학을 포기하는 ‘수포자’의 길로 들어서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학생들이나 학부모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이 바로 ‘중학교 때는 수학을 잘하는 편이었는데, 고등학교 진학 후에 점수가 갑자기 많이 떨어졌다.’라는 이야기이다.

사실 이것은 바로 중학교 때 수학의 개념을 제대로 학습하지 않고 단순 문제풀이만 하는 방식으로 학습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고등학교 수학 역시 중학교 수학 개념을 바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등학교 수학 학습과 연관된 필수 개념은 반드시 학습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러한 학생들을 위해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가 제작한 ‘중학 수학 한방에 끝내기’ 강좌가 수포자 및 예비고1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에듀 스타강사 차길영은 “수학 과목은 학년 간의 연계성이 높아 전에 배운 개념을 알아야 다음 개념을 익힐 수 있다. 수학의 기초가 부족하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방대한 공부의 양과 높은 난이도로 수학 학습에 흥미를 잃고 쉽게 ‘수포자’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대학입시에 수학 과목의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중학교 수학의 개념부터 제대로 완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세븐에듀의 ‘중학수학 한 방에 끝내기’는 고등학교 수학 학습과 연관된 중학 수학 필수 개념을 40시간 내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중학교 수학의 모든 내용이 고등학교 수학에 필요하지는 않기 때문에 필수 개념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완성할 수 있도록 Ⅰ.수와 연산 5강, Ⅱ.문자와 식 10강, Ⅲ.함수 6강, Ⅳ.확률과 통계 4강, Ⅴ.기하 15강으로 압축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와 세븐에듀 전미정 강사가 중1과 중2·중3 수학 과정으로 나눠 강의를 진행한다. 스타강사의 유형별 핵심 개념강의로 개념을 탄탄히 다진 뒤 개념을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방법과 빠른 문제풀이 노하우까지 습득이 가능하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기초가 부족하여 고등학교 과정의 수학을 이해하기 어려워하는 많은 학생들이 ‘중학수학 한방에 끝내기 강좌’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는 후기를 올려주고 있다.”라며 “지금도 수학을 어려워하는 많은 수포자와 예비고1 학생들이 이 강좌로 수학의 기초 개념을 확실히 다져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중학수학 한 방에 끝내기‘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