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1.02 16:00

성인용품쇼핑몰 ‘돈쿵’ 파이프드림 독점계약 체결로 파이프드림 및 우머나이저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창업 프렌차이즈 '돈키호테코리아'와 성인용품 쇼핑몰 ‘심쿵닷컴’이 합쳐진 신개념 사이트 ‘돈쿵’ (donkoong닷컴)이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돈쿵은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해 다양한 용품들을 확충했고,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의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색상 등 신상컬러를 비롯해 우머나이저 듀오 등의 우머나이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LELO, SWAN, ZALO, FUNFACTORY 등을 직접 수입해 저렴한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오나홀이나 흡입식 바이브레이터들도 준비됐다.

돈쿵이 독점계약을 체결한 파이프드림은 1973년에 창립된 이래로 시장에 인기 있는 제품을 내놓아왔다. 2005년도 페티쉬 판타지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이면서 제조업과 매출,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항시 최상위권을 차지해왔다. 의료용 실리콘을 적용한 안전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참신하고 크리에이티브한 결과물들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돈쿵 관계자는 “미국 성인용품 브랜드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해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하고 있다.”라며 “베스트셀러 기획전, 신상품 추천, 브랜드상품 특별 기획전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구매를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돈쿵은 4시이내에 주문한 고객에 한하여 당일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비밀 배송보장 제도를 펼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남 일원동에 위치한 2층과 3층 매장 및 인천 본점의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돈키호테 창업 및 성인용품 공식 쇼핑몰은 ‘돈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