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1.02 12:01

모모랜드, 신곡 'Thumbs Up(떰즈업)' MV 조회수 1000만 돌파

▲ 모모랜드 유튜브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모랜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humbs Up(떰즈업)'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기준 1000만 뷰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모모랜드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공개 2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여섯 번째 1억 뷰 영상 탄생을 예고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일 유튜브 조회수 기준 3억 9700만 뷰를 기록하고 있는 ‘뿜뿜’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배엠(BAAM)’ 뮤직비디오와 안무 영상, ‘뿜뿜’ 안무 영상,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까지 총 5개의 1억 뷰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강렬한 베이스와 펑키한 리듬의 브라스가 돋보이는 비나하우스 곡으로 모모랜드 특유의 업텐션 한 매력과 뉴트로풍의 후렴구가 중독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모모랜드는 2일 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Thumbs Up(떰즈업)'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음악 방송 활동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