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3.11.08 14:44

포르쉐, 겨울철 안전 주행 위한 '겨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서비스 캠페인 및 겨울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 김영일 기자]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전국 공식 포르쉐 서비스 센터에서 포르쉐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안전 주행을 위한 포르쉐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겨울철이 다가옴에 따라, 포르쉐는 이번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동절기 대비 주요 안전 점검과 함께 중요 부품 체크를 제안한다. 포르쉐의 첨단 장비인 PIWIS테스터를 이용한 겨울철 대비 차량 주요 항목 무상 점검이 진행된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더 뷰 워셔액 무상 보충 외에도 엔진오일, 라디에이터, 냉난방시스템, 배터리를 포함한 겨울철 관련 계통 유상 수리 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또한 최소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은 포르쉐 아이스 스크랩퍼를 받게 된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은 타이어를 제외한 순정 부품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제공:포르쉐

포르쉐는 겨울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다음 달 31일까지 겨울 타이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퍼포먼스 타이어의 트레드 디자인과 컴파운드는 건조한 하절기 기후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하지만 7도 이하로 떨어지는 기온에서는 여름용 타이어의 소재들이 굳기 시작하기 때문에 접지력이 떨어지고 제동거리는 길어지게 된다. 그런 이유로 포르쉐는 모든 세부 기준에 맞게 인증된 윈터 타이어 장착을 추천한다.

특히, 윈터 타이어 사용시 여름용 또는 사계절 타이어와 비교했을 때 제동거리가 짧아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윈터 타이어를 구입하는 고객은 포르쉐 아이스 스크랩퍼를 제공받고 새롭게 윈터 타이어 설치 시 10% 할인 혜택은 물론 휠 밸런스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