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9.12.31 07:22

사필로 코리아, 지미추· 토미 힐피거 등 … 명품 브랜드 아이웨어 신제품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글로벌 명품 아이웨어 그룹, 사필로 코리아(Safilo Korea)가 라이선스를 보유한 유명 글로벌 브랜드들의 신제품을 자사 공식 파트너 ‘투페이스(2Face)’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사필로 코리아는 지미추, 펜디, 디올, 토미 힐피거 등 명품 브랜드의 아이웨어 사업을 전개하며, 총 9개 브랜드의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해당 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지미추(Jimmy Choo)의 오버사이즈 캣아이 선글라스

▲ 지미추 by 사필로

지미추(Jimmy Choo)의 신제품은 오버사이즈 사각형 프론트 쉐입과 프레임 곳곳에 위치한 레오파드 무늬가 특징인 제품이다. 캣아이를 닮은 가로로 긴 프레임이 도도한 인상을 연출해주고 블랙과 골드, 모노톤의 포인트가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무채색 옷차림이 많은 겨울, 무난한 듯 존재감 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뉴트로 무드의 정석, 토미 힐피거(Tommy Hilfiger) 선글라스

▲ 토미 힐피거 by 사필로

토미 힐피거의 선글라스는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 스타일의 정석으로 여겨지는 디자인이다. 이번 겨울 패션 트렌드 컬러인 리치 그린 컬러의 틴트 렌즈가 클래식한 사각 프레임과 만나 뉴트로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각 쉐입은 각이 두드러지지 않아, 캐주얼 룩에 편안하게 매치되며 그린 컬러 외에오렌지, 블루 등의 다채로운 색상의 렌즈가 함께 출시되어 단조로운 룩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지미추와 토미 힐피거를 포함한 여러 명품 브랜드의 신제품은 투페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