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9.12.30 19:00

전효성, 단독 팬콘서트에 송지은-정하나 지원사격

▲ 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팬 콘서트 ‘STARLIGHT’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효성이 지난 28일 팬 콘서트 ‘STARLIGHT’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또한 다음날인 29일 개인 SNS를 통해 팬 콘서트 지원사격에 나선 시크릿의 멤버 송지은, 정하나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은 여전한 미모 뿐만 아니라 더욱 돈독해진 우정이 드러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전효성은 사진과 함께 '#특별게스트 #정하나 #송지은 #시크릿 멤버들 너무너무 고마워 ❤️' 라고 덧붙이며 멤버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사랑을 드러냈다.

▲ JHS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구구단의 멤버 미나를 비롯해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윤, 강윤 등이 함께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이날 전효성은 약 2시간 30분동안 진행부터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였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워너비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한편, 전효성은 지난 28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