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30 19:00

성인용품 쇼핑몰 '돈쿵'의 심쿵닷컴 쇼핑몰, 신년 기념 우머나이저 등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전문 브랜드 '돈쿵'의 신년 기념행사로 심쿵닷컴 쇼핑몰을 통해 우머나이저, 파이프드림, 오나홀, 진동기 등 성인용품 구매 시 페로몬 향수, 콘돔, 젤을 무료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다고 30일 밝혔다. 

돈키호테 성인용품 창업 브랜드와 심쿵닷컴 성인용품 쇼핑몰이 합쳐진 성인용품 브랜드 '돈쿵'은 보다 많은 커플들을 위해 향수, 콘돔, 젤 3종 세트를 구매 고객에게 제공 하기로 결정했다.

'돈쿵'에서는 인체에 유해한 전파 차단을 위해서 전파안전 KC 인증을 통과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돈쿵을 통해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의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색상 등 신상컬러를 비롯해 우머나이저 듀오 등의 우머나이저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해 다양한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LELO, SWAN, ZALO, FUNFACTORY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나홀이나 흡입식 바이브레이터들도 다수 포진하고 있다.

돈쿵 관계자는 “당사는 미국 성인용품 브랜드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라며 “현재 오전 4시이내에 주문한 고객에 한하여 당일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완전비밀 배송보장 제도를 펼치고 있어 고객들의 프라이버시에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강남 일원동에 위치한 2층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방문 시 사은품 증정 및 최대 2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심쿵닷컴 사이트는 '돈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