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9.12.29 09:57

이완♥이보미 "축복 속에 결혼식 마무리"(공식입장 전문)

▲ 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완과 골프선수 이보미가 결혼했다.

이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29일 "지난 28일 진행된 이완 씨와 이보미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다"며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완과 이보미는 많은 이들의 축하속에 결혼식을 진행했다.

◆ 다음은 배우 이완 결혼식 관련,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완 씨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지난 28일 진행된 이완 씨와 이보미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