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28 11:58

'뽕포유' 유산슬, 사상 최초 ‘두 곡 가수’의 순삭 콘서트X소박한 세트리스트 大공개

▲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키운 ‘전곡 두 곡’ 가수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막이 오른다.

지금까지 이런 콘서트는 없었다. 유산슬은 '중화요리'가 적힌 철가방에서 등장해 히트곡 메들리(?)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뒤 채 몇 분이 지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클로징 인사를 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에서는 전곡이 히트곡인 가수이자 단 두 곡 발표한 트로트 신인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은 윤영인 단장이 이끄는 베테랑 연주자들의 손 끝에서 만들어진 웅장한 음악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이윽고 유산슬이 중화 요리계 이단아 ‘유산슬’을 널리 알린 주인공답게 철가방에서 등장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끌어냈다. 특히 유산슬은 트로트 선배로부터 선물 받은 꽃자수로 한껏 멋을 낸 분홍색 슈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유산슬은 연주계 대가들이 만들어내는 고퀄리티 라이브 음향에 맞춰 한 층 안정적인 노래 실력을 뽐내며 ‘합정역 5번 출구’ 무대를 선사해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때 공연장을 가득 채운 유산슬의 팬들은 콘서트에 앞서 공개된 ‘합정역 5번 출구’ 응원 영상을 완벽하게 예습한 듯 유산슬의 공식 응원봉인 ‘짬봉’을 흔들며 칼 응원 구호와 떼창 실력을 뽐냈다. 이에 현장 분위기는 시작부터 후끈 달아올랐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유산슬은 물 만난 고기처럼 자신의 또 다른 히트곡 ‘사랑의 재개발’ 무대를 꾸미며 히트곡 메들리로 ‘유산슬 1집 콘서트-인연’ 포문을 활짝 열었다.

소박한 세트리스트를 모두 소화한 유산슬은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곧이어 팬들을 당황하게 만드는 이야기를 전했다. 최단 시간 클로징 멘트를 전했기 때문. 유산슬은 “1집 굿바이 콘서트인데 두 곡을 다 했어요”라며 아쉬움 가득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에 관객석 곳곳에서 유산슬과 꼭 닮은 당황 겸 웃음기 가득한 표정이 속출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산슬은 물론 팬들까지 어리둥절한 콘서트로 기억될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은오늘(28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