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9.12.28 11:49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둘리커플,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변한 사연?

▲ '사랑의 불시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이하 ‘사랑불’)에서 비련의 여주인공 연기를 펼친다.

오늘(28일) 방송되는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 손예진(윤세리 역)이 북한 장교 사택마을 주부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장면이 포착돼 흥미를 자극한다.

지난 22일(일) 방송된 ‘사랑불’ 4회에서는 귀국에 실패하고 리정혁(현빈 분)의 집에 좀 더 머무르게 된 윤세리(손예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녀는 남다른 처세술과 특유의 애교로 사택 마을의 주부들 사이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 성공, 이들과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런 가운데 오늘(28일) 방송될 5회에서는 사택 마을 주부들을 중심으로 모임이 이뤄진다고 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윤세리는 장교 사택 단지의 실세 마영애(김정난 분)와 나월숙(김선영 분), 현명순(장소연 분), 양옥금(차청화 분)과 함께 리정혁과 관련된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워 흥미를 더한다. 또한 그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로미오와 줄리엣’에 버금가는 세기의 러브스토리로 포장한다고 해 눈길이 쏠린다.  

윤세리는 동정을 자아내는 말솜씨를 발휘해 다정히 위로를 받는가 하면, “찧읍시다!”라고 경쾌하게 잔을 기울이며 모두를 속여 넘기는 찰진 연기력을 보여준다고.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변신한 그녀의 활약에 오늘(28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증폭된다.   

앞서 4회 말미에서는 리정혁의 진짜 약혼녀인 서단(서지혜 분)이 그의 동네를 찾아오면서 긴장감이 고조된 상황. 과연 서단의 등장으로 인해 윤세리의 정체가 밝혀지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며, 소문의 중심에 오른 그녀가 마을 주부들을 상대로 어떤 기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커진다.

손예진과 사택 마을 주부들이 만들어낼 유쾌한 케미스트리, 남북한 남녀들의 종잡을 수 없는 절대 극비 로맨스의 향방은 오늘(28일) 밤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