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한다경 기자
  • 음악
  • 입력 2011.06.23 17:24

민경훈, 정규 2집 두번째 티저 전격 공개 기대감 UP

수록곡 ‘바람피지 않았어’

27일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둔 가수 민경훈이 두 번째 티저를 전격 공개 했다.

 
민경훈은 지난 20일 선 공개된 ‘짧은 한마디’ 티저에 이어, 23일, 수록곡 ‘바람피지 않았어’ 티저를 두 번째로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강렬한 락 사운드와 민경훈의 새로운 보이스가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조화롭게 이루어 졌다.

민경훈 앨범 수록곡인 ‘바람피지 않았어‘ 티저는 공개 즉시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다음 TV팟 등을 통하여 순식간에 퍼지고 있다. 연이어 공개된 티저로 많은 이들에게 27일 공개될 민경훈 정규 2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바람피지 않았어’ 티저에 공개된 ‘내가 키스 했다고 , 바람 폈다고 , 날 좀 믿어줘 , 바람 피지 않았어’ 라는 가사와 음악 또한 민경훈이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노련미와 음악에 맞추어 변화된 그의 모습을 엿보게 한다.

한편 지난 22일 선 공개된 ‘짧은 한마디’ 음원은 공개 즉시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동시에 싸이월드 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멜론, 벅스, 다음뮤직 등에서 음원 순위 상위권에 랭크돼 민경훈의 저력을 보여줬다.

민경훈의 새로운 음원 공개에 고무된 수많은 팬들은 음악을 감상한 즉시 "선 공개 곡이지만 타이틀곡으로도 손색이 없다" , "짧은 한마디를 들어보니 앨범이 얼마나 좋을지 안 들어도 알겠다" , "앨범이 너무나 기대 된다" 는 수 백건의 평을 남겼다.

민경훈의 소속사측은 ‘이번 민경훈 정규 2집 음악의 다양함을 알리고 싶은 취지로 수록곡을 티저로 만들어 팬 서비스 차원에서 공개하고 있다, 오늘 공개된 ‘바람피지 않았어’는 민경훈의 새로운 보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 곧 타이틀곡 티저 공개에 이어, 27일 발매될 앨범의 타이틀곡은 물론 모든 곡을 감상해 주셨으면 한다." 고 전했다.

민경훈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6월 27일 발매되며,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과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