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9.12.27 18:00

성인용품쇼핑몰 ‘돈쿵’ 우머나이저 듀오부터 프리미엄 라인업 및 파이프드림 제품 구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창업 프렌차이즈 '돈키호테코리아'와 성인용품 쇼핑몰 ‘심쿵닷컴’이 합쳐진 신개념 사이트 ‘돈쿵’ (donkoong닷컴) 의 행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돈쿵을 통해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의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색상 등 신상컬러를 비롯해 우머나이저 듀오 등의 우머나이저의 제품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또,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해 다양한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LELO, SWAN, ZALO, FUNFACTORY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나홀이나 흡입식 바이브레이터들도 다수 포진하고 있다.

돈쿵 관계자는 “당사는 국내 업계 최초로 미국 성인용품 브랜드 ‘파이프드림’과 독점 수입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라며 “다양한 용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현재 돈쿵은 오전 4시이내에 주문한 고객에 한하여 당일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완전비밀 배송보장 제도를 펼치고 있어 고객들의 프라이버시에 신경 쓰고 있다.   

현재 강남 일원동에 위치한 2층과 3층 매장 및 인천 본점의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돈키호테 창업 및 성인용품 공식 쇼핑몰은 ‘돈쿵’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